DWAC 테마주, 미국 주식시장서 주목받아 3배 폭등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DWAC 테마주가 놀라운 성과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사회관계망서비스 트루스 소셜과 모회사 트럼프 미디어 앤드 테크놀로지 그룹을 합병하는 기업으로 등장한 DWAC은 단 11거래일 만에 주가를 3배 이상 급등시켰습니다.
트럼프 주장과 더불어 뉴햄프셔주에서의 승리 소식이 주가 상승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아이오와와 이어 뉴햄프셔에서도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투자자들은 더블로 베팅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일부 콜옵션 거래자들은 단 3거래일 만에 DWAC가 100달러에 도달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콜옵션 거래는 급증하며 향후 주가 동향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미 높은 속도로 상승한 주가에 대한 경계를 표명하며, 투자자들은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물론, DWAC 주식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도 동반하고 있습니다. 합병에 대한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승인 문제 등으로 인해 불확실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폭등한 테마주에 대한 투자는 신중히 검토해야 할 사안으로 꼽힙니다.
앞으로 트럼프 테마주 DWAC의 주가 움직임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치적 활동과 미국 내 정세에 크게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주가 동향을 주시하며 투자자들은 변동성에 대비한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