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 끝판왕" 김용호 성추행 사건
본문 바로가기

사건.사회.정치.역사.인물

"내로남불 끝판왕" 김용호 성추행 사건



가세연이 이근을 성추행 등 여러 문제로 저격하자 변희재는 '정작 본인들은 성매매로 수사받고 있지 않냐' 가세연을 저격한 이후로 김용호의 여자 관계에 대한 증거 영상과 녹취 자료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변희재는 공개하겠다고 글을 올렸다.

변희재는 김용호가 여자를 끌어안는 영상 하나를 공개하면서 자신은 김용호가 술집에서 아무 여자 끌어안고 저러는 것을 한두번 본 게 아니며 저 자세는 15년 동안 변하지 않은 성추행 자세라고 밝혔다. 여성의 얼굴을 공개할 수 없어 모자이크 처리를 해놨으나 모자이크가 없는 원본에서는 계속 하지 말라고 하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얼굴 정면이 찍힌 영상이 또 있다고 밝혔으나 당일에는 공개하지 않았다.

과거, 김용호가 김건모 사건을 언급하면서, "피해자 편에 설 것이며, 술집 여성도 함부로 건들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했던 것과는 다른 행동을 보여주어, 그에 따른 의혹이 제기되었다.



2020년 10월 19일 가로세로연구소 라이브 방송에서 자기 머리가 까맣던 건 20년 전이라며 해당 영상이 20년 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디시인사이드 특수부대 갤러리에서 (1) 2019년에 나온 벤의 노래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흘러나온 점, (2) 영상에 비친 소주 병에 '좋은데이' 모델 김세정이 나와 있던 점, (3) 해당 장소가 2018년에 오픈한 '해운삼겹'인 점을 밝혀 해명이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밝혀냈다. 변희재는 추후 미디어워치 방송을 통해 추가 영상들이 계속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고 자신의 카페에도 "김용호가 '20년 전 이야기'라는 발언을 시정하지 않을 경우 추가 영상을 폭로하겠다."고 밝혔다. 안정권은 변희재가 깐 영상을 자기도 봤다며 가장 수위가 낮은 영상이라고 밝혔으며 유튜브 신의한수에서도 '누군가의 열정적인 모습'이라며 김용호가 누군가를 껴안은 사진을 게시했다.

위 영상은 아마도 2019년 8월 25~26일경의 영상으로 추정된다. 2019년 8월 25일 가세연은 조국 장관의 비위를 파헤치겠다며 조국 장관의 모가 사는 부산 해운대로 찾아갔다. 그리고 강용석과 김세의는 그날 서울로 돌아가고 김용호 혼자 호텔에 남아 개인 유튜브 스트리밍 방송을 이틀간 한다. 이때 입고 있던 옷과 위 영상의 옷이 흡사하다.

의혹을 의식했는지 김용호는 결국 딸과 함께 출연했던 방송을 비공개로 돌렸다.

그리고 변희재는 시사폭격 방송에서 추가 영상을 공개했는데 김용호의 얼굴이 정확히 드러나며 김용호가 성추행을 한 사실을 폭로하였다. 변희재는 제보받은게 2개 더 있지만 자신은 이런 사생활 폭로 방송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김용호가 계속 인정하지 않고 버티면 더 공개할 가능성도 있으나 앞으로 더 공개할지는 미지수.

한편 김용호는 이 모든 것이 대깨근들의 조작과 날조라고 억지를 부리고 있다. 남에게는 늘 사과와 반성을 요구하던 그가, 정작 자신의 논란이 터지자 입을 다물어 버린 것.

최근 본인을 비판하는 댓글들을 스패너와 함께 일일이 지우며, 해명없이 의혹을 덮어두려는 추악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영상에서는 업로드 당일 댓글이 2천개가 넘어갔었는데 현재도 본인을 옹호하는 글 소수만 남겨두고 몽땅 다 삭제하는 등 매우 추악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