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일 공곰가앗 합방을 역대급으로 캐리한 조강현은 다음날 가비의 집에서 술먹방을 진행하기로 한다. 본인 나름대로는 아프리카TV식 술먹방을 벤치마킹하려 한 듯 하나 주량을 과신하다 온갖 무리수 드립, 욕설과 비하발언, 선넘는 멘트를 하였다.
1차 게스트는 고말숙이었지만, 방송이 노잼이고 고말숙 팬들의 여론이 좋지 않자 중간에 탈주했다.
2차 게스트는 앗앗(렐라)의 일반인 매니저였고, 3차 게스트가 양띵이었다. 곰보가 양띵 크루원 다주를 게스트로 부르자 같이 온 것.
이미 만취하여 이성의 끈을 놓은 상태에서, 아래와 같은 언행이 나타났다.
특히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볼드 처리.
겆줌 쳐내!
문재인 개새끼
2번째 본 게스트 고말숙에게 씨발년/개년 언급
현 여친 손절 후 새여친 만나겠다.
고말숙을 공혁준 빨대, 따효니 빨대 등으로 지칭하고 다주에게 지속적으로 반말하며 갑자기 춤춰보라는 등의 언행
고말숙 런한 것 두고 비난, 양띵 다주 도착 후에도 고말숙 뒷담화
여자가 군대에 관해 얘기하는 것은 아니다
화장실 바닥에 토한거 다주한테 뒤집어씌움
양띵에게 남편을 클럽에서 만났는가 물음.
술에 만취한 상태에서 뱉은 말들은 일부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 충분했다. 물론 다음날 눈물과 함께 사과 방송을 하며 게스트들에게 사과하였고 용서를 받아내어 원만하게 해결되었다. 또한 몇 시간 후 2차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와 함께 방송 키고 피드백 받겠다고 하였으며 디스코드로 시청자와 대화를 시도하였다. 다만 이 시청자 중 일부는 스틸로의 발언에 피해를 입은 스트리머들의 편에 서서 일부러 스틸로를 향한 선을 넘는 발언을 하면서 반대로 스틸로를 옹호하는 여론의 형성을 유도했다. 티가 나도 너무 나는 짜고 치는 고스톱판. 이 당시에는 위 사건을 이유로 비판하는 시청자들과 낭설로 비난하는 시청자들로 혼선을 겪었다.
방송 이후, 공혁준은 앞으로 스틸로와 방송에서 선을 긋겠다고 말하기도 하였다. 이후 딱 하루 지난 뒤, 스틸로에게 사과를 받고 다시 둘이서 잘해보기로 했다고 언급했다.
렐라는 공지를 통해 곱창크루에 참여하겠으나 이전과 동일하게 욕 먹는 컨셉은 하기 싫다고 단언했다.
양띵은 후기 썰 방송에서 이런 모습을 보인 스틸로와의 합방은 당분간은 어렵다고 하였다.
요컨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이성의 끈을 놓으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평할 수 있다.
여담으로 이후 자신이 대통령을 욕한 것으로 인해 제재를 받아 상금이 깎이게 될꺼라는 전화를 받았다는 글을 올렸다. 해당 제재를 받은 이유는 대통령 욕이 아니라 조강현 본인이 곱창 크루 먹방에서 한 여성 희롱 언행 때문이었다. 이에 대해 조강현은 대회 관리자가 첫 전화 후 5시간 뒤 다시 전화해 말을 수정했었다고 다시 글을 올렸다. 25%갑이라는 별명도 이때 생겼다. 현재는 스틸로가 거짓말을 했다는 의견과 공지를 잘못 알려주어 혼선이 생겼다는 의견으로 나누어지고 있는 편.
연예.스포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