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호 '투자단톡방 사건' 및 활동 중단
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TV

유정호 '투자단톡방 사건' 및 활동 중단

2021년 5월 29일, 유정호의 페이스북에 아래와 같은 글이 올라왔다. 그러나 사람들의 반응이 좋지 않았다. 이후 유정호의 페이스북 글이 삭제되었고 유정호 유튜브의 영상과 커뮤니티 글이 모두 비공개로 바뀌었다.

 

 

2021년 5월 31일, 배정은 (유정호 아내)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아래와 같은 글이 올라왔다.

 

안녕하세요. 배재은입니다.
정호와 수년간 함께 나아가는 과정에 아이도 낳고 조금씩 성인으로서 부모로서 자리를 잡아오며 나름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며칠 전 소식을 전해 들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최근 남편 일로 인해 너무나 큰 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정호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였으며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잘 살아왔지만 이번 무책임한 정호의 행동으로
저희 어머님과 정호 주변 분들이 얼마나 힘이 드실지.. 가늠이 안됩니다. 저 또한 정신적 피해가 너무나도 커서 당장 부모로서 어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합니다.
남편의 돈만 날렸어도 모자랄 판에 주변 사람들의 돈까지 빌려 가며 투자를 하고 사기를 당하고,
설상가상으로 남편은 기존에 앓고 있던 병으로 인해 오늘 폐쇄병동에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언제 퇴원을 할지도 모른다고 하시고, 그래도 남편이라는 사람은 5년 혹은 10년이 지나도 주변 사람들에게 책임지고 갚아가겠다고 하지만..
저 역시도 더 이상 정호를 신뢰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하루하루 살아가는 게 너무 무기력하고 남편한테는 아무 감정도 느껴지지 않고 그냥 정말 너무 힘듭니다.
이와중에 거실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뛰어노는 아이를 보니.. 정말 사는 게 막막하지만 저도 한 사람의 엄마라서 그런지 이대로 손을 놓고만 있을 수는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당장이라도 죽고 싶지만 저 만큼은 아이에게 무책임한 부모로 남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해보려고 합니다. 남은 제 아이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어떠한 역경도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내려 합니다.
염치 없지만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스럽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정호는 어떠한 활동도 하지않을것이며
오늘 정신병원 폐쇄병동에 가족들 동의하에 입원시켰고 앞으로 치료 후 정상화가 된다하여도 지금까지 겪어온 가족들의 고통을 감수하면서까지 다시 활동하길 원치않아 내린결정입니다.
지금까지 유정호라는 사람에게 관심주신 모든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혹여 전달할 말씀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유정호 아내의 커뮤니티 글에는 처음에는 안타까워하며 응원하는 댓글이 많았으나, 점차 피해를 호소하는 사람들의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였고 여론이 악화되어갔다. 그리고 유정호의 활동 중단에 이어서 6월 2일, 유정호 아내의 유튜브 영상과 커뮤니티 글마저 모두 비공개로 전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