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투자가 짐 로저스 (Jim Rogers)는 은행이 금융 기술 (fintech) 공간에 투자해야하거나 교체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Rogers Holdings와 Beeland Interests, Inc.의 회장이자 Quantum Fund의 공동 창립자 인 미국 사업가는 전통적인 은행이 성장하는 fintech 공간에 직면하여 상황을 개선해야한다고 말했다.
차이나 데일리 ( Chinese Daily) 와의 인터뷰 에서 그는 말했다 :
"우리 아이들은 어른이되면 은행에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거리의 모든 은행이 컴퓨터와 확실히 휴대 전화로 대체 될 것입니다."
로저스는 fintech 부문의 후원자로 보인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Hui Jie Lim이 설립 한 세계 최초의 금융 기술 은행 인 ITF Corporation에 투자했다. 내년에 사업이 시작되기를 기대합니다. Rogers는 또한 중국 온라인 중개 회사 인 Tiger Broker에 투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그의 투자는 아직 이익을 내지 못했지만 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확신합니다.
그는 또한 디지털 통화가 앞으로 10-20 년 안에 돈을 보는 방법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암호화 시장에 투자하지 않았지만 Rogers는 정부가 미래에 자신의 cryptocurrencies를 발행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발언은 향후 몇 년 안에 시장 추락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측 한 후에 한 번에 올랐다.
Rogers는 6 월 Business Insider 와의 인터뷰 에서 "미국의 일부 종목은 거품으로 변하고있다"고 말하면서 거품이 붕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ogers는 그것이 무엇을 촉발시킬 것인지 질문을 받았을 때 파산하는 미국의 연금이나 쳐다 보지 않는 나라 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슬란드와 아일랜드의 금융 위기를 예로 들었다. 얼마나 큰 사고가 있었는지 물었더니 그는 말했다 :
"평생 동안 최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