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코인네스트를 사용하시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이번 10월 20일에 밋업이 있습니다.
퀀텀, 카이버, 퀀텀디앱(에너고,메디블록 등등)에 대한 밋업입니다.
코인네스트 대화방에 적힌 것으로 봐서는 코내대표와 연관되어 있는 밋업 같습니다.
코네 대표가 일전에도 잉크체인,스페이스체인(인공위성)에 관한 인터뷰를 직접 했었죠.
그만큼 코네가 퀀텀, 중국 코인과 관계가 긴밀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업비트가 다양한 코인을 사용하고, 빗썸이 메이저 코인을 취급한다면 코인네스트는 중국 가상화폐 전문거래소 입니다.
아마 이번 기회에 퀀텀, 디앱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퀀텀은 엄청난 코인입니다. 스페이스체인만 보아도 앞으로의 문제점이나, 효율적인 측면에서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한계점을 미리 판단하고 계약을 맺지 않았나 싶습니다.
스페이스 체인은 중국 공기업과 관련된 것으로 알고 있어 정보를 공유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네오도 좋은 코인이지만 퀀텀도 중국 기관이나 대기업과 큰 연관성을 가질 것입니다.
퀀텀같은 플랫폼 코인의 가치가 상승한다는 것은 DAPP의 가치 역시 상승한다는 뜻입니다.
퀀텀이 성장하기 위해서 디앱을 밀어줄 수 밖에 없고, 디앱 역시 성장하기 위해서 퀀텀을 지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연말까지 구상중인 퀀텀의 디앱 목표개수가 50개에 달합니다. 현재 정보는 알려지지 않지만 저번 레딧때 10개정도의 퀀텀 디앱을 계획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러니 퀀텀을 단순히 단기투자로 생각하지 마시고 장기투자로 가신다면 디앱수수료 때문에라도 계속 소지하고 계실 이유가 큽니다.
더구나 퀀텀 디앱 ICO에는 비트코인보다 퀀텀으로 구입시 더 많은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퀀텀 디앱 ICO가 진행될 때마다 사람들은 비트코인보다 퀀텀을 이용하려할 가능성이 크고,
그뜻은 POS으로 인한 판매량 감소와 ICO를 이용하려는 수요증가가 상충하여 가격이 상승하리라 하는 점입니다.
말하자면 디앱 ICO를 진행하면 디앱의 가치도 증가하고, 퀀텀의 가치도 증가하게 됩니다.
퀀텀은 안정적이면서 가치상승의 주 요인이 되어버리고, 디앱ICO는 퀀텀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ICO가 생길때마다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앞으로 메디블록이나 다른 퀀텀 디앱 ICO에 참가하려 하지만, 카이버 ICO가 금방 끝났던 것처럼 퀀텀 디앱 ICO역시 같은 상황이 벌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디앱에 관한 수수료가 퀀텀보유자에게 일정량 납입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디앱이 늘어난다는 것은 퀀텀의 그만한 가치가 늘어난다고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