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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CFE '런 온 레스' 행사에서 테슬라의 세미트럭 성과"
"테슬라 세미트럭 vs 다임슬러와 볼보, 주행 거리와 충전 효율성 비교"
"세미트럭의 주행 데이터, 펩시 차량이 우수한 성과를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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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 업계에서 전기 트럭의 미래가 밝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북미 화물 효율성 위원회(NACFE) 주최 '런 온 레스(Run on Less)' 행사에서, 테슬라의 세미트럭이 그 성능을 입증했습니다. NACFE의 데이터에 따르면 테슬라의 순수 전기 클래스 8 트럭은 다임슬러의 프레이트라이너(Freightliner)와 볼보(Volvo)와 같은 기존 트럭 제조사의 경쟁 모델과 비교했을 때 주행 거리와 충전 효율성에 있어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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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펩시가 소유한 테슬라 세미트럭의 우수한 성과입니다. 펩시의 세미트럭은 다른 차량보다 하루 평균 주행 거리가 가장 높았으며, 약 400마일을 주행한 후 45분 만에 배터리를 약 80%까지 충전할 수 있는 놀라운 효율성을 보였습니다. 가장 우수한 차량은 18일 동안 하루 평균 약 574마일을 운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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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테슬라는 아직까지 제한된 수량의 세미트럭을 생산하고 있으며, 더 많은 생산량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과는 전기 트럭이 디젤 트럭과 경쟁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중요한 단서입니다. 여러 회사의 운전자들은 전기 트럭으로 주행하며 충전소를 이용했으며, 테슬라를 포함해 거의 절반의 트럭이 교대 시간 동안 두 번 이상 충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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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발전은 물류 업계에서 친환경 전환의 시작을 나타내며, 테슬라와 같은 기업은 전기 트럭의 생산량을 늘리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물류 업계는 전기 트럭의 역할을 인정하고 그 미래를 밝게 보고 있으며, 환경에 친화적인 운송 방식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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